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돌체 콜드 브루(Dolce Cold Brew)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

오늘도 어김없이 제가 찾아왔습니다!ㅋㅋㅋ

오늘 진행된 업무를 마치고 집에 와서 자고 일어나자마자 작성하는데요!

이렇게 피곤한 날씨,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음료가 있어서 전해드립니다.

 

바로 돌체 콜드 브루(Dolce Cold Brew)입니다!

돌체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어디선가에서 변비 라떼로 유명한 대요ㅎㅎㅎ

연유가 들어간 라테인 만큼 약간 소화를 촉진하는(?) 느낌이라 그런 별명이 붙여진 음료 같아요.ㅎㅎㅎ

이 돌체 라떼는 저도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마실 정도로 굉장히 맛있는 음료예요.

연유가 들어가서 특유의 달달하면서 고소한 느낌이 강하여 진짜 핵 강추합니다!!!

 

그런데 몇 달 전에 돌체 콜드 브루(Dolce Cold Brew)가 출시되어 마셔보고 난 후,

저의 최애 음료 순서에 지각변동...이랄까? ㅎㅎ 생겼답니다.

그만큼 정말 맛있는 음료라서 그래요!

 

돌체 콜드 브루(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우선 스타벅스의 히트 음료인 돌체라떼 + 콜드 브루 조합이라는 점을 눈여겨볼 수 있습니다.

콜드 브루 특유의 깔끔한 커피맛에 고소하고 달달한 돌체라뗴의 맛이 어우진 게 일품이죠.

저는 이 음료를 마시면서 우리가 평소에 쉽게 접하기 쉬운

삼각팩 안에 든 서울우유 커피맛의 고급 버전? 이란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되게 친근한 맛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맛, 그게 이 음료가 사랑받고 있는 이유인 것 같아요.

 

 

서울우유 커피우유...긴장해!

 

콜드 브루가 함께 들어있는 만큼 Tall사이즈 기준 150mg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 기억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Tall사이즈 기준 5,800원이고, 칼로리는 Tall사이즈 기준 265kcal입니다!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가 아니라 쉽고 가벼운 음료 마시고 싶을 때도 종종 선택하면 좋을 음료라고 생각합니다^_^.

 

이 음료도 저의 스타벅스 최애 음료 TOP3에 들고 있습니다!

쿨 라임 피지오에 이어서 제가 많이 마시는 음료입니다!ㅋㅋㅋ

그러니 여러분들도 고민 말고 우선 마셔보기로 해요^_^.

 

그렇다면 저의 최애 음료 TO3 중 마지막 음료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많이 많이 기대 부탁드리고  궁금한 건 댓글 꼭 남겨주시고요! 감사합니다. :-)

 

하루가 전하는 꿀팁★

돌체 콜드 브루 그란데 사이즈에 연유 1번 추가해서 마셔보는 건 어떨까요!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배가 되면서 콜드 브루의 깔끔하고 진한 커피 맛도 느낄 수 있답니다!!!

믿고 마셔보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