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자몽 셔벗 블렌디드(Grapefruit Sherbet Blend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날씨가 조금 풀렸어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오고 딱 좋은 날씨!
요즘 날이 엄청 더워서 애먹고 있었는데

구름은 조금 꼈지만 선선한 날씨에 하루의 시작이 좋습니다 :-)

 

여러분은 요즘 어떤 음료군을 마시나요?
저는 에스프레소가 들어 있는 음료도 종종 마시지만

실제로 가장 많이 마시는 음료는 프라푸치노 종류거든요.

겨울에도 프라푸치노를 많이 마시는 편인 저는 여름에는 거의 프라푸치노'만' 마시는 느낌입니다. ㅎㅡㅎ

 

그래서 오늘은 자몽 셔벗 블렌디드(Grapefruit Sherbet Blended)를 마셔봤습니다!

제가 안 그래도 자몽을 좋아하는데 이 음료가 있더라고요!

언제 나왔는지는 모르겠는데 생각보다 오래된 것 같습니다. ㅎㅡㅎ

특히 저는 사이렌오더를 이용하는데 음료 비주얼이 너무나 맘에 들었다는...(저 슬라이스가 넘나 영롱...ㅎㅡㅎ)

 

 

자몽 셔벗 블렌디드(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이 음료는 신기하게 Tall사이즈만 있는 단일 사이즈 음료입니다!
스타벅스에 망고바나나블렌디드도 단일 사이즈 음료인데, 얘도 그렇더라고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약간 컴팩트한 음료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나 자몽베이스에 레몬 베이스를 더해서 상큼한 맛을 배로 느낄 수가 있다는 사실!

여기에 자몽소스까지 더해져서 찐자몽을 느끼실 수 있어요!

자몽 슬라이스는 데코용으로 꽂힌 것 같은데 먹어도 무방합니다!ㅋㅋㅋ(근데 맛은 장담 못함 주의)

 

Tall사이즈 기준 칼로리는 225kcal로 적당하고 카페인은 제로입니다!

가격은 6,300원으로 음료 사이즈에 비해 가격대가 있는 편이긴 해요.

 

점점 날씨가 무더워지고 있는데, 스타벅스에서 셔벗 음료인 자몽 셔벗 블렌디드로

더워지는 날씨를 헤쳐나가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

그렇다면 저는 내일 또다시 새로운 음료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ㅡ^ 안녀엉!~

 

★하루가 전하는 꿀팁★

자몽 셔벗 블렌디드에 자몽 소스를 2번 추가해서 드셔보세요!(총 6번)

스타벅스에서 사용하는 고급 자몽소스를 더하여 드시면 맛도 더 고급스러워진다는 사실!

소스를 추가하여 찐찐 자몽을 드셔 보시기를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