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Iced Signature Chocolat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무슨 날?! 어린이 날입니다! ㅎㅡㅎ

공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저는 해야 할 일이 있기 때문에^^...

어김없이 스타벅스에 와서 업무를 해나가고 있습니다..(삐질)

 

오늘 저는 아침부터 당이 떨어지더라고요.

급하게 나오는 바람에 아침밥을 챙겨 먹지 않고 와서 그런지 배가 무척 고파서^^...ㅠㅠ

그래서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Iced Signature Chocolate)을 마시고 있습니다!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이 음료는 다른 초코음료와는 다르게 '찐'초코 음료라서 제가 가장 좋아합니다. ㅎㅎ

스타벅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초코음료가 다양한데 다른 음료는 시럽이 베이스로 들어가거나

얼음이 갈리는 등 초코의 풍부한 맛을 느끼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더라고요.

이와 달리 시그니처 초콜릿은 진한 농도의 초콜릿에 우유를 섞어 얼음과 함께 바로 나오는 음료라서

정~말로 너무 맛있습니다. ^ㅡ^ㅁ 

 

Tall사이즈 기준 435kcal로 칼로리가 무척 높은 편이죠!
그만큼 당충전에 직빵!? 인 음료라고 저는 느꼈어요.ㅋㅋㅋㅋ

카페인도 Tall사이즈 기준 15mg 정도 함유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격은 Tall사이즈 기준 5,300원입니다. 

 

약간 당 떨어져서 손 떨리는 날! 이 음료 한 잔 마셔주면 끼니 때운 느낌으로 든든해집니다~! ㅋㅋㅋ

아 물론 그 전에 끼니를 잘 챙겨드셔야겠죠^^...? ㅎㅎ

약간의 카페인이 있지만 아이들이 마시기에도 좋을 음료이니 권장합니다!

오늘 같은 어린이날 아주 추천하는 음료입니다!!ㅎㅎㅎ

그럼 내일 다시 찾아올게요!~ 안녕!!!

 

 

★하루가 전하는 꿀팁★

아이스 시그니처 초콜릿 그란데 사이즈에 헤이즐넛 시럽 4번 추가하여 드셔 보세요!!!

진짜 찐 찐 찐 초코맛에 헤이즐넛 맛이 더해져서 당 충전 끝판왕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주의) 진심 당 충전하고 싶을 때만 드시길... 그렇지 않으면 칼로리를 감당할 수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