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Strawberry Yogurt Blend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연휴의 시작이에요!!!

이 순간만을 기다려왔다!ㅋㅋㅋ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물론 연휴이긴 하지만 ㅋㄹㄴ때문에(ㅂㄷㅂㄷ) 어디 가지는 못하고 그냥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잠깐 산책을 나가는 정도이겠지만 말이에요. ㅎㅎㅎ

 

그럼에도 여유 시간이 많이 생겨서 심적으로 좋네요^^.

저는 쉬는 날에도 어김없이 스타벅스로 향하는데요.

조금 소음이 있는 곳에서 더 집중이 잘 되는 편이라 그래요.

그리고 집은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커서

집에만 오면 늘어진답니다... ㅎㅎ ㅠㅠㅠ

 

오늘은 어김없이 날이 따뜻해서 시원한 음료를 찾았는데요.

그것은 바로바로 저의 최애 음료 중에 하나인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Strawberry Yogurt Blended)입니다. ㅎㅡㅎ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저는 이 음료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카페인이 당기지 않는 날에는 보통 이 음료를 마시는 것 같아요.

여름에는 물론이고 겨울에도 늘 찾게 되는 묘한 매력...(얼음이 갈린 차가운 음료임에도 불구하고 )

입 안에서 씹히는 딸기 과육과 서걱서걱한 얼음의 조화... 여기에 요거트의 진한 맛까지...!
최고의 조합아닙니까...? ㅋㅡㅋ그래서 꾸준하게 찾게 되는 음료입니다.

 

어린아이들이 마시기에도 좋아요!

카페인도 제로이고! Tall사이즈 기준 250kcal로 아주 상큼하고 가볍게 마시기 좋습니다!

칼로리 걱정하시는 다이어터분들도 마시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

 

가격은 Tall사이즈 기준 6,100원인데 제 값을 하는 음료랄까요! ㅎㅎㅎ

아메리카노에 비하면 2천 원 높은 가격이기에 저는 무료 음료 쿠폰이 생길 때면 늘 이 음료를 찾게 되네요. ㅎㅎ

여러분도 무료음료쿠폰이 생기면 가격대 낮은 음료보다는 조금 높은 음료에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점점 날씨가 더워지려는 기색을 보여요.

맨투맨 하나만 입고 걸어도 더운 느낌이 나는 요새...!
스타벅스에서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마시면서 점점 더워지는 지금 무더위를 날려보기로 하자고요!! 

오늘도 파이팅하시고 연휴도 잘 보내세요 :-) 저는 내일 또 찾아오겠습니다!

 

 

★하루가 전하는 꿀팁★

딸기 요거트 벤티 사이즈에 클래식 시럽은 빼시고 딸기 믹스를 2번 추가해보세요!!!

딸기 과육과 풍미를 더 느끼면서 시럽으로 인한 죄책감(?)을 덜 수 있답니다^_^ㅎㅎ

딸기 추가만으로도 충분히 딸기의 새콤달콤함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