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Vanilla Starbucks Double Shot)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이른 아침에 찾아왔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늦잠을 잘 생각을 했는데 요즘에 밤에 일찍 자다 보니

아침에 눈이 바로바로 떠져서 부랴부랴 씻고 나왔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 집 근처의 스타벅스에 왔습니다!

오늘은 할 일들이 꽤 많은 편인지라 버닝 해야겠어요!ㅎㅎㅎ

 

오늘 제가 선택한 음료는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Vanilla Starbucks Double Shot)입니다!

왠지 카페인이 당기는 오늘은 이 음료를 마셔줘야 할 것 같았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은 에스프레소 음료는 언제 마시나요?

저는 집중해야 할 일이 많은 날에는 카페인을 마셔주는 편입니다.

카페인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편인 저로서는 카페인이 긴장하게 해 주고 일에 집중하게 해 주더라고요.

 

그래서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이 제게는 무척 도움을 주는 음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ㅎㅎㅎ

음료의 양은 207ml 정도로 아주 적지만 에스프레소 샷이 2개나 들어가고

크림과 우유가 만난 부드러운 베이스를 사용하여 한 모금 한 모금 마실 때마다 활력을 불어넣어줘요! ㅎㅎㅎ

 

스타벅스 더블 샷에는 크게 커피/바닐라/헤이즐넛이 있는데요!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드시면 되는데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단연 바닐라!

부드러운 크림+우유 베이스와 바닐라 시럽의 케미가 장난이 아니니까요...ㅎㅡㅎ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이 음료는 단일 사이즈 음료로 칼로리는 125kcal로 가볍게 마시기 좋은 편이며

에스프레소 샷이 2개나 들어가는 만큼 카페인은 145mg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가격은 4,800원이니 일반 바닐라라떼 많이 드셨던 분들이라면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 드셔 보세요! ㅎㅎㅎ

안 마셔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마셔본 사람은 없다는 음료이니까요!!!!

 

오늘 하루도 힘내 보자고요!!!!

저처럼 아침에 힘이 드신 분들은 스타벅스 음료인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의 힘을 빌려보시길 바랍니다!!ㅋㅋㅋ

그럼 내일도 찾아올게요!!!

 

★하루가 전하는 꿀팁★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샷에 얼음을 추가하여 아이스 Tall컵에 받아보세요!

얼음과 쉐이킹 된 음료가 그대로 나와서 음료 양도 더 많아 보이고 넉넉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