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자몽 허니 블랙 티(Grapefruit Honey Black Tea)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

 

오늘은 정말 날씨가 따뜻했어요!

요 며칠간 추웠던 꽃샘추위가 지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으로 향하는 길목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들이 느낌으로 밖에 나갔으나 이시국씨 때문에^^... 바로 집 근처 스타벅스로 향했습니다!!!

이 산뜻한 날씨에 산뜻한 음료가 먹고 싶었던 저는 초록창을 검색하다가

아주 맛있다는 후기가 많은 자몽 허니 블랙 티(Grapefruit Honey Black Tea)를 마셨습니다!ㅎㅎㅎ

 

예전에도 마셔본 적이 있는데 저에게는 좀 달게 느껴져서 안 마시다가 이번에 마셨는데

시럽을 덜 넣고 마시니 자몽과육도 씹히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기필코 이 음료를 내가 추천해드려야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 바로 들고 왔습니다. ㅎㅎㅎ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새콤달콤한 자몽과 꿀이 섞인 소스가 들어가는 음료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씁쓸한 자몽맛과는 다르게 꿀처럼 달콤한 자몽맛이 난다는 사실!!!

자몽이 씁쓸해서 못 먹겠다는 분들도 있는데 그런 걱정는 넣어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여기에 스타벅스의 홍차류의 하나인 블랙티가 기본 베이스로 들어가서

단 맛을 잡아주고 티의 그윽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ㅎㅎㅎ

 

 

자몽 허니 블랙 티(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아이스 Tall사이즈 기준 125kcal로 무겁지 않고 가볍고 산뜻하게 마시기 좋을 것 같고

블랙티로 인하여 카페인이 Tall사이즈 기준 35mg 정도 포함되어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가격은 Tall사이즈 기준 5,300원이니 이 정도면 다른 음료에 비하면 괜찮은 가격이네요.^^

 

더운 여름, 스타벅스의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와 함께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새콤달콤 꿀맛인 자몽의 맛을 온전히 느끼면서 입맛도 돋워보자고요! ㅎㅎㅎ

오늘은 여기서 마칩니다! 내일도 기대해주세요^_^.

 

 

★하루가 전하는 꿀팁★

자몽 허니 블랙티 Grande사이즈에 클래식 시럽을 빼고 자몽 소스 2번 추가해서 드셔 보세요!

시럽의 가벼운 단맛은 줄어들고 자몽 소스의 새콤달콤 꿀맛이 더해져서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