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Black Glazed Latt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ㅎㅎ.

가을이 찾아와서, 저도 가을을 만끽하러 스타벅스를 찾았는데요.
새로 출시된 음료와 푸드, 엠디 등 많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띠는 것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Black Glazed Latte)입니다.

 

출처 :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사​실 이 음료는 재출시된 음료라는 걸 아시나요?

작년에 첫 출시된 이후 반응이 폭발적이었죠!! 그래서 올 해 재출시 된 것 같아요!

이미 검증된 음료라는 점에서 무엇을 마실까 고민되는 당신!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마셔보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ㅎ

날도 점점 선선해지고 단게 땡기는 시기가 왔으니까요^^. 

T​all 사이즈 기준 6,100원으로 가격이 낮은 편은 아니지만 가격만큼의 맛과 만족을 주는 음료라고 확신합니다.

칼로리는 Tall사이즈 기준 385Kcal로 적지 않습니다.

칼로리가 높은만큼 맛도 맛있다는거, 학계의 정설 ㅇㅈ? 네 인정합니다.

카라멜과 초코풍미의 소스에 커피가 곁들여져서 진짜 단짠단짠 아인슈페너 최고최고 존맛이라고 감히 말해봅니다.

추천하는 커스텀은 가볍게 샷 추가를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미 음료가 기본적으로 단짠단짠이 되었기 때문에...ㅎㅎ 여기에 드리즐이나 시럽을 추가하는 것은 너무 헤비하니까요~!(건강 챙기자~~~) ㅋㅋㅋㅋㅋㅋ

샷 추가해서 커피 풍미를 더 그윽하게 느껴보시는 것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

 

★하루가 전하는 꿀팁★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우유는 두유로 변경해보세요!

고소한 두유맛이 달디 단 소스와 어우러져서

좀 더 그윽한 고소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