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아이스 라임 패션 티(Iced Lime Passion Tea)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선선한 아침입니다^_^

선선한 날씨 덕분에 제 마음도 리프레쉬되는 느낌이네요ㅎㅡㅎ

오늘도 가벼운 마음으로 스타벅스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추천해주신 아이스 라임 패션 티(Iced Lime Passion Tea)를 마셨어요.

 

쿨 라임 피지오는 자주 마셨는데 이 음료는 처음 마셔봤거든요!
이 음료는 새콤달콤한 히비스커스 티와 라임의 조화가 이루어진 음료더라고요!
새콤달콤하면서도 라임 고유의 청량하면서 달달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약간 최애 음료... 등극..?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쿨 라임 피지오는 아무래도 탄산이 주입되어 가끔 목 넘김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었는데

이 음료는 탄산이 주입되지 않고 가벼워서 해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ㅎㅎ

 

 

아이스 라임 패션 티(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Tall사이즈 기준 가격은 5,600원으로 쿨 라임 피지오보다는 300원 저렴한 편입니다.

칼로리는 90kcal로 완전 산뜻하게 마실 수 있겠죠!?

더불어 보기와는 다르게 카페인도 93mg정도 함유되어 있답니다^_^
(TMI : 음료 제조에 들어가는 라임에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카페인이 필요한데 커피는 마시기 싫고, 칼로리가 낮은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새콤달콤한 라임 패션 티를 마셔보는 것을 강력 추천해봅니다! ^_^

더불어 사이즈는 T/G 두가지만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하루가 전하는 꿀팁★

라임 패션 티는 톨 사이즈는 양이 적으니 그란데 사이즈로 꼭 드세요! ㅎㅎㅎ

별다른 커스텀 추가 없이 드시는 것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