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카라멜 마끼아또(Caramel Macchiat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선선한 가을날씨가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오늘 아침엔 흐렸다가, 다시 맑았다가, 저녁엔 비가오고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날씨인데요...^^

 

이렇게 종잡을 수 없는 날씨에 걸맞는 적합한 음료가 있어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그건 바로 여러분들도 익숙하게 알고 있을 카라멜 마끼아또(Caramel Macchiato) 입니다!

 

카라멜 마끼아또는 정말 유명한 음료죠!

어느 카페를 가도 다 있는 메뉴같아요.

아메리카노, 라떼, 모카, 카라멜 마끼아또 이렇게 4개 정도가 가장 기본 메뉴인 것 같아요!

그만큼 이미 대중에게 검증받은 음료이기도 하단거죠!

 

카라멜 마끼아또(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저도 카라멜 마끼아또를 즐겨 마십니다.

아메리카노 마시기엔 너무 가벼운 것 같고, 라떼 마시기엔 좀 달달한 게 떙기는 날

저는 카라멜 마끼아또를 마셔요!

 

Tall사이즈 기준 5,600원이고 칼로리는 200kcal정도입니다.

아무래도 바닐라 시럽에 카라멜 드리즐까지 올라가서

칼로리가 엄청 적다고는 할 수는 없겠어요. ㅎㅎ

그렇지만 정말 단 게 떙기는 날엔 이만한 음료가 없으니까!!

탁월한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휘청거리는 날,

따뜻한, 혹은 시원한 카라멜 마끼아또로 당 충전 제대로 한다면

기분좋게 중심을 잡고 일을 해결해 나갈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하루가 전하는 꿀팁★

카라멜 마끼아또는 그란데 사이즈부터 샷이 2개라는 사실!

그란데 사이즈에 카라멜 드리즐 많이 커스텀으로 드셔보세요!

커피 풍미도 진하면서 진한 스타벅스 카라멜 드리즐이 오늘 하루 기분 좋게 만들어주리라 믿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