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케익 알아보기]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Fresh Cream Castella)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0

오늘은 약간 피곤한 날이었어요.

비도 축축 오고 늘어지는 그런 날 있잖아요. ㅎㅎㅠ

시국도 시국인지라 나가기도 뭐하고ㅎㅎㅎ

그래서 저는 집 앞 스벅에 가서 케익을 사와서 먹었습니다.(기승전 스벅...ㅎ.ㅎ)

 

제가 가장 사랑하는 스벅 최애 푸드!!!

바로 생크림 카스텔라(Fresh Cream Castella)입니다.

 

생크림 카스텔라(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 한 번도 안 먹어보신분 있으신가여...?
한 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본 적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다는 그 케익...!!!!

스타벅스의 존맛탱 케익인 생크림 카스텔라!!!!!

카스테라 안에 부드러운 연유크림이 들어 있어 정~말 부드럽게 드시기 좋은 케익입니다!

 

가격은 4,500원이고 칼로리는 593kcal...^^....

역시 케익은 케익입니다만....ㅎㅎ 정말 존맛이라 끼니 거르고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루가 전하는 꿀팁★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와 함께 아이스 커피 드셔보세요~
생크림의 뒷맛을 청량하고 깔끔한 아이스 커피가 잡아줄 겁니다!ㅎㅎㅎ
제발 두 번 드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