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Double Espresso Chip Frappuccin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정말 미쳤다 싶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ㅎㅎㅎ

이런 날에 밖에서 산책도 하고 해야 하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ㅎㅎㅠ 참 어렵죠?

내일부터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어 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그동안 포장만 해왔는데... 드디어 체류도 가능하다고 하니... (물론 방심하면 안돼요!! 마스크 필수 착용)

 

저는 그래서 내일 스타벅스에 가서 요즘 최애 음료인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Double Espresso Chip Frappuccino)를 마실 계획입니다. ㅎㅎ

기존의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가 사라지면서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 이 음료!!!
에스프레소 샷이 사이즈별로 2,3,4개 들어가면서

에스프레소의 진한 커피 풍미를 프라푸치노에서도 제대로 느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일반 샷이 아닌 리스트레토 샷을 사용하여 커피의 쓴맛은 줄이고 진한 풍미를 더더욱 느낄 수 있어요!

 

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약간 마셔보면 고급스러운 더위사냥 맛이 납니다ㅋㅋㅋ

샷 뿐만이 아니라 들어가는 우유도 하프앤하프라고 하여 더욱 달고 진한 베이스를 사용하여 맛을 더했습니다!

여러모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이 음료!
톨 사이즈 기준 가격은 6,100원이고 칼로리는 265kcal입니다.

칼로리도 적당하고 가격은 다른 메뉴와 비교하여 볼 때 적당한 선으로 책정되었다고 보네요 :-)

여러분들도 맛있는 이 음료 드시러 스타벅스로 향해보세요!! 저도 동참합니다!ㅋㅋㅋ

 

 

 

★하루가 전하는 꿀팁★

더블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는 샷이 4개나 들어가요!
벤티사이즈에 샷 추가 하나 하고 자바칩 갈고 초코 드리즐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완전 맛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