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피치 젤리 아이스 티(Peach Jelly Iced Tea)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

날씨가 따스해지면서 외출이 잦아지는 요즘인데요!
요새 사람이 많은 장소는 가기 불편하고(ㅋㄹㄴ ㅂㄷㅂㄷ...)

나만의 일상 속 소확행을 얻으려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저의 소확행을 말해보자면, 저는 요즘 스타벅스에 방문합니다.(이것이 저의 소확행이랄까요...ㅎ_ㅎ)
컴퓨터로 해야 할 업무들이 많기도 하고, 멀리 나가는 것은 위험하니 가까운 스타벅스에 방문하게 됩니다.

스타벅스에 앉아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넷플릭스를 보기도 하고, 독서도 하고, 일도 하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최근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프로모션 음료도 다 마셔보게 되었는데요!!!

 

그중에서 정말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음료가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바로 이번 스프링 프로모션에 출시된 피치 젤리 아이스 티(Peach Jelly Iced Tea)입니다!

 

피치 젤리 아이스티 (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이 음료로 말할 것 같으면 복숭아 향과 맛이 가득하고 쫀득한 젤리가 깔려 있는 청량한 맛의 음료입니다!
스타벅스에 아이스티를 찾을 때면 티백으로 된 티밖에 없어서 많이 아쉬웠는데(ㅠㅠ)

이 음료가 출시된 이후에 저의 최애, 원픽 음료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기존에 자몽 허니 블랙티를 많이 마셨는데 이것보다도 더욱더 맛있달까요!ㅋㅋㅋ

자몽 허니 블랙티는 자몽 소스의 꾸덕함이 조금 무겁게 다가오다면

피치 젤리 아이스티는 복숭아가 가볍게 다가오는 느낌이라 요즘 같은 날씨에 산뜻하게 마시기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아래에는 젤리가 있어서 젤리 좋아하시는 젤리 덕후님들은 더더욱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

음료도 마시고 젤리도 먹고! 일석 이조 아닌가요...?!?ㅋ_ㅋ

칼로리도 Tall 사이즈 기준 120kcal밖에 안되어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음료일 것 같아요!

단 음료에 블랙티가 함유되어 있어 약간의 카페인(35mg)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저 정도의 카페인은 너무나 가벼운 수준이란 점...ㅋㅋㅋ그러니 카페인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마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Tall 사이즈 기준 가격은 5,800원이고 24일까지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에

추가 별 +3개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는 점!

맛도 좋고 혜택도 좋고 여러모로 놓치고 싶지 않은 음료임에 틀림이 없네요! ㅋㅋㅋ

 

일로 지친 일상, 피로 가득한 일상에 스타벅스에 방문하여 피치 젤리 아이스 티 한 잔 어떠세요!?

 

그럼 내일 다른 음료로 찾아오겠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ㅎ

 

하루가 전하는 꿀팁★

피치젤리 아이스티에 들어가는 피치젤리는 9번까지 추가할 수 있다고 하니,

피치젤리를 많이 넣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ㅎ 젤리 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