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쿨 라임 피지오(Cool lime Starbucks Fizzi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

어제에 이어 추운 날씨로 오늘도 오들오들 떨었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얼마 전, 장농 깊숙하게 넣어놨던 점퍼를 꺼내는 귀찮음을 감수할 정도의 날씨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오늘도 어김없이 저는 스타벅스에 방문했다는 사실!

여전히 가득가득한 사람들이 있었지만 최근 사회적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테이블이나 의자를 많이 없애서

더 쾌적하게 저의 시간을 좋은 공간에서 보낼 수 있었네요.

 

최근에 프로모션 음료는 다 마셔보았기에 다시 제가 평소에 많이 마시는 음료를 선택했습니다.

그건 바로 쿨 라임 피지오(Cool lime Starbucks Fizzio) 입니다!!! (빰빠밤)

 

스타벅스를 최소 서너반만 가셨어도 쿨 라임 피지오에 대해서 아실 것 같아요! 

그만큼 이 음료는 대중적이면도 사랑받는 음료가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매번 마셔도 질리지 않는 쿨 라임의 청량함!

이 매력때문에 저도 열 번 방문시에 3~4번은 쿨 라임 피지오를 마시는 것 같네요^^.

 

 

쿨 라임 피지오(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여러분 혹시 피지오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저도 이번 기회를 통해 피지오란 단어가 무엇인지 알아보았는데요.

 

* 스타벅스 피지오란?
스타벅스만의 독점 기술로 완성한 고급 피지오 머신을 이용하여 바리스타가 한 잔씩 직접 만들어 제공되는 수제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입니다.

 

피지오란 단어 자체가 스타벅스에서 개발한 것으로 음료에 스파클링을 주입하여 더 청량하게 마실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인 것 같아요. 그래서 더운 여름 날이나, 입 안이 텁텁한 때면 아메리카노만큼이나 청량한 피지오 음료를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저만 그런건 아니죠...? ㅎ.ㅎ)

 

눈여겨 보아야 할 점은 쿨라임 피지오에도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그린빈(커피 콩 볶기 전의 생두) 추출액이 들어간 베이스를 사용하여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카페인이 없는 줄 알고 마신 저도, 이번 기회를 통해 알게 되었네요!

 

Tall사이즈 기준 60mg의 카페인이 함유 되어 있으니 마냥 적은 카페인은 아니네요!

더불어 가격은 Tall사이즈 기준 5,900원이에요! 

대신 칼로리는 Tall사이즈 기준 100kcal이니,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안심하고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헤헤)

 

요즘같이 재택근무가 활발한 시기에 책상에만 앉아 업무하기가 여간 힘들 때가 많은데,

청량한 쿨 라임 피지오 한 잔 마시며 머리를 리프레쉬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장 좋은 건 따뜻한 날씨에 산책하며 마시는 거겠지만... 이시국 녀석...ㅠㅠㅠ(ㅂㄷㅂㄷ)

 

저의 스타벅스 최고 애정하는 음료 TOP3에 드는 쿨 라임 피지오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벌써부터 목이 타는데 내일 다시 방문하여 또 마셔야 겠습니다!!

 

그렇다면 내일의 음료도 많이 기대해주시고, 궁금한 건 댓글 남겨주세요 :-)

 

하루가 전하는 꿀팁★

쿨 라임 피지오는 벤티 사이즈로 마시는게 국룰 아니겠습니까!ㅋㅋㅋ

벤티사이즈 쿨라임피지오에 라임베이스 많이, 스파클링 강하게 하여 마셔보세요!!!

더운 여름 최고의 청량함을 느끼실 수 있으리라 감히 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