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Black Waffle Chip Cream Frappuccin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

어제에 이어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바람이 많이 부는 찬 날씨였어요.

찬 바람 부는 추운 날에는 어김없이 스타벅스에서 할 일들을 하곤 하는데요.

 

저는 얼. 죽. 아입니다!ㅋㅋㅋㅋ

얼어 죽어도 아이스... 족이기에 이렇게 추운 날에도 어김없이 찬 음료를 마셨는데요.

 

오늘은 이번 프로모션의 두 번째 음료인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Black Waffle Chip Cream Frappuccino)를 마셨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맛있어서 이 음료의 매력에 흠뻑 빠졌어요!

여러분도 저와 함께 이 음료의 매력에 푹 빠졌으면 하는 바람에서 글을 씁니다...(총총)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이 음료는 와플칩을 통으로 갈아 바삭바삭한 칩의 맛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는데요!
여기에 맨 위에 와플이 꽂혀있어서 와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극호!! 일 것이라고 감히 말해봅니다!ㅋㅋㅋㅋ

저는 원래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즐겨 먹는 편인데 자바칩에 들어가는 칩과는 다르게

와플칩은 이에 끼지도 않고 초코칩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여기에 벽면으로 흘러내리는 진한 쿠키 소스가 더해져서 음료 자체가 약간 쿠앤크 아이스크림 느낌이었어요! 고급진 쿠앤크 아이스크림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물론 프라푸치노인만큼 칼로리는 Tall 사이즈 기준 455kcal이지만 정말 맛있어서 행복감이 상승하기 때문에 감당 가능하다고 봅니다ㅋㅋㅋ(행복하게 먹으면 0칼로리 아닐까요...?ㅠ쥬륵)

그리고 크림 프라푸치노이지만 약간의 카페인도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Tall사이즈 기준 카페인 11mg 정도라고 하니, 크게 걱정 없이 먹어도 될 것 같습니다만 참고하세요!ㅋㅋㅋ

 

Tall 사이즈 기준 가격은 6,100원이고 이 음료 역시 프로모션 음료라서

24일까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에 추가 별 +3개라는 점!

얼죽아 분들은 새로 나온 프라푸치노를 마시며 얼죽아 행렬에 동참해보자고요!!! ㅋㅋㅋ

 

와플과 초코가 만나 당이 떨어질만한 일이 많은 요즘, 당 충전 함께 해보자구요!!

 

그럼 내일 다른 음료로 찾아오겠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ㅎ

 

하루가 전하는 꿀팁★

블랙와플칩에 자바칩을 추가하여 함께 갈아마시면 초코칩과 와플칩이 함께 하여

더욱 더 초코초코 느낌이 강해진다는 사실!!!! 자바칩도 함께 커스텀하여 마셔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