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알아보기] 핑크 자몽 피지오(Pink Grapefruit Starbucks Fizzi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

 

어김없이 한 주가 지났습니다.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지난 한 주가 어떻게 지났는지 참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평일 내내 열심히 고군분투하며 살았던 저, 그리고 우리 모두에게 칭찬을 해주는 게 어떨까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리프레쉬하고 싶은 마음을 가득 안고 저의 TO3 최애음료 마지막 주자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핑크 자몽 피지오(Pink Grapefruit Starbucks Fizzio)입니다. ㅎㅡㅎ

음료 이름만 봐도 활력이 생기지 않으시나요?ㅎㅎ

저는 이 음료가 나왔을 때 한 번 마셔보고, 이후 1년 동안

스타벅스를 찾을 때면 무조건 이 음료를 마셨던 기억이 있습니다(어마무시하죠...ㅎ...).

 

그만큼 제가 많이 좋아하는 음료이기도 하고

그만큼 맛이 있단 것 아니겠습니까!!

 

 

!핑크 자몽 피지오(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우선 이  음료에서 우리가 주목해야 할 점은 신선하게 착즙 한 자몽 베이스에 탄산을 주입하여 나오는 음료로

신선하고 자몽향이 가득하고 스파클링의 톡 쏘는 느낌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죠!

거기에 실제 자몽이 음료 안에 들어가 시각적으로도 매우 훌륭한 음료입니다. ㅎㅡㅎ

 

카페인 제로인 음료로 카페인을 기피하시는 분들이 선택하시기에도 아주 좋을 음료네요!

여기에 Tall사이즈 기준 185kcal로 아주 가볍고 산뜻하게 마시기 좋다는 사실!,30

가격은 Tall사이즈 기준 6,300원으로 형성되어 있어 가격이 좀 되는(?) 음료이지만

그만큼 제 값을 다 하는 음료이니, 믿고 마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이렇게 저의 스타벅스 최애 음료 TO3를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맛있는 음료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ㅠㅠ!!!

요즘 같이 우울한 시국에...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맛있는 음료를 마시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챙기는 것, 저에게 있어 참 활력으로 다가옵니다^_^

그렇다면 내일도 꾸준히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하루가 전하는 꿀팁★

핑크 자몽 피지오는 그대로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Venti사이즈로 마시는 건 국 룰이니 잊지 마시고요^^!!!!!!!!!!!!